제목 전주덕진도장 어포여름수련회 글쓴이 임종숙 날짜 2020-08-27

⭐전주지역 어포 여름 수련회 공유⭐


전주덕진도장에서 전주경원도장과 연합하여 지난 15일 어포 여름수련회를 진행하였습니다^^




<수련회 시작 : 입공치성>

수련회를 시작하기 전 출석부 활용을 하였습니다. (출석과 열 체크는 필수!!)

어포 도생님들이 헷갈려하지 않도록 미리 이름표도 손수 제작해 준비한 뒤. 입공치성으로 여름수련회를 시작했습니다.







<태상종도사님 도훈 – 전주경원 안나리 포감>

입공 치성 후 경원도장 안나리 포감님의 태상 종도사님 도훈 VOD 요약정리 후 교육 내용으로 빙고 게임을 하였습니다. 어포도생들이 손 들고 크게 발표하는 등 적극 참여를 하였습니다.(젤리 증정)





<성구 암송대회>

도전 성구 암송대회는 도장 어포 상황에 맞게 읽기 대회로 변경하여 참여한 전 인원이 나와서 도전 성구를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



<오행 비빔밥>

오행 교육은 덕진도장 김가희 대포 도생이 오행의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한 뒤 

어포 도생님들이 오행 특징을 외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부모님을 참여시키기 위해 선생님 이름표를 붙여주고 조별로 어포 2명에 부모 1명으로 오행비빔밥 만들기를 하였습니다. 







<진리로 보는 아쿠아 맨 및 상제님, 호연이와 떠나는 용궁여행!>

진리로 보는 아쿠아맨 영상을 시청하면서 중간에 퀴즈를 내어 어포 도생들이 내용을 이해할 수 있게 유도하였습니다. 유도 결과 참여 한 어포도생들이 적극적으로 모두가 손을 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.

이어서 비빔밥과 같은 조별로 전지에 용궁 세상 그리기를 하였습니다. 

도전을 찾아보면서 성구 말씀과 그림을 보고 그렸습니다. 어포 도생들이 앞으로 나와 그림을 설명해 주었습니다. 






<종도사님 도훈 – 전주덕진 서용선 수호사>

 코로나19 병란 상황에서 특히 수행의 중요성, 수행의 자세를 강조해 주시며 마무리수행으로 동그랗게 모여 앉아 태을주 수행을 하였습니다. 

어포 도생들만 태을주를 읽는 시간도 있었는데 부모님들과 같이 했던 것보다 태을주 소리가 더 좋아 어포 도생들이수행을 더 하고 싶어 했습니다. 






<활동 평가>

오전 오후 간식 시간과 점심시간에 어포 도생들이 즐겁게 어울려 노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. 도장에 계신 일반 성도님께서 아이스크림을 지원해 주셨는데 어포 도생들이 신이 나 했습니다.

 일정이 끝나도 집에 가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고 어포 도생들이 즐거운 수련회를 보낸 것 같아 잘 마무리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
  • 트위터로  공유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댓글
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>> 전주덕진도장 어포여름수련회 아리 72 2020-08-27